::아인즈:: 내가 좋아하는 스타 음악 가사 공개음악 드라마 영화 오늘 주간 인기순위

이동하기ㅣ기능끄기

아인즈 처음으로
    즐겨찾기로 | 시작페이지로
내가 좋아하는 스타 인기 순위 음악 인기 순위 인기스타 실시간 투표순위와 투표참여하기 내가 좋아하는 스타 인기 순위 음악 인기 순위 영화 인기 순위 TV드라마 인기 순위 좋아하는 스타나 음악등의 새로운 자료를 올려 주세요
          독도사랑 . 무등산 . 시와 그리움
한지민 . 김태희 . 남상미 . 이다해 . 동의보감
아인즈 시사 연예 관련기사

제목: 김을동 파격 발언 "노무현정부시절 야당으로서 아들 송일국도 불이익 당했다."
이름: 불이익

등록일: 2008-07-01 13:29
조회수: 12475 / 추천수: 6213
[스포츠서울닷컴│뉴스편집팀]
친박연대 비례대표로 출마한 탤런트 김을동이 3일 라디오에 출연해 파격발언을 했다.

친박연대 비례대표 5번을 배정받은 김을동은 3일 평화방송 라디오 '열린 세상, 오늘! 이석우입니다"에 출연 "과거 야당시절(한나라당 위원장) 아들 송일국이 캐스팅이 번번히 무산되는 등 불이익을 당했다" 고 말했다.

이어 "일반 국민들이 믿을지 모르겠지만 사실이 그렇다"며 "(아들 송일국이) 내 정치노선을 대해 지지하고 좋아했다"며 "내 친박근혜적 정치행보를 지지한다"고도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검증되지 않은 이야기"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캐스팅이 송일국에서 김명민으로 바뀌었다" 며 갑론을박하고 있다.

08/04/03 14:17 입력 : 08/04/03 14:17


친박연대 비례대표로 총선에 출마한 탤런트 김을동의 발언이 논란을 낳고 있다.

김을동은 3일 평화방송 라디오 ‘열린세상, 오늘! 이석우입니다’에 출연했다. 이 방송을 통해 김을동은 아들인 배우 송일국 이 자신의 정치적 행보에 대해 지지하고 좋아한다고 밝혔다.

“탤런트 송일국의 어머니로 알려진 것이 친박연대 유세에 도움이 되느냐”는 질문에 김을동은 “글쎄, 지원단 말로는 큰 보탬이 된다고 말도 하고 좋아하니까 열심히 한다”며 웃어보였다. 이어 “아들을 유명한 배우로 길러낸 어머니로 사람들이 좋아하고 반겨주신다”고 말했다.

아들 송일국이 어머니의 정치적 움직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물음에 김을동은 “ 항상 제 정치노선에 대해서는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후 김을동은 “아버지가 야당 의원으로 계실 때 제가 불이익을 많이 당했다. 우리 아들도 제가 야당으로 있었기 때문에 불이익을 당했던 경우가 참 많았다. 일반 국민들께서는 믿으실지 모르겠지만, 사실이 그랬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그런 것에 대해서 좀 조심하지만, 저의 정치적 행보에 대해서는 아주 지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을동의 이 발언은 송일국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일국이 어머니의 정치적 행보로 인해 캐스팅 등에 불이익을 받았다는 것으로 해석되고 있는 것.

한편, 김을동은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에 대해 “박 전 대표는 굉장히 소박한 분이며, 깨끗하고 욕심이 없다”고 말했다. 또 “친박연대로 당선돼서 한나라당에 들어가 (한나라당이) 건전해 지도록 만들려고 한다”며 지지를 부탁했다.

[고뉴스]백민재 기자 / 2008-04-03 20:22



            
말동무

그게 정치의 세계랍니다.
2008-12-16
21:21:18

[삭제]
강은아빠

김좌진장군의 후손으로써 참으로 부끄러운 말씀입니다. 현재의 정치적 입지또한 중요한 부분이겠지만 당신이 정치인으로써 활약하는 원동력이 선조의 후광이 아니라면 자신의 현 소신대로 말할수 있겠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김좌진 장군님의 가르침을 따르는 후손이고 그 덕분에 현재의 정치적 영향력을 얻었다면 적어도 본인의 소신 뿐 아니라 선조의 가르침에 어긋남이 없는지 고민하고 발언하셔야 하여야 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2008-12-24
23:11:22

[삭제]
설지운

을동 누님은 정치인으로 tv에 나와도

특별히 나서는 타입은 아닌듯

예전에 연기하실 때

생각나네~~
2016-12-25
12:07:42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1970-01-01
    
1   2   3   4   5   6   7   8   9   10  .. 34   [다음 10개]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DQ'Style